사회,오락,생활

회사에서 마녀재판이 개최, ○○에 의해 숨음 오타쿠들이 발각되어버린다ㅋㅋ

나나시노 2018. 5. 18. 11:33
반응형




회사에서 마녀재판이 개최, ○○에 의해 숨음 오타쿠들이 발각되어버린다ㅋㅋ




오늘 회사 조례중에 갑자기 누군가의 스마트폰으로부터 "키라링☆레볼루션의 발랄라이카"가 폭음으로 흘러나오고 일반인은 무슨 노래?라고 주위를 둘러보지만, 몇명만 빛의 속도로 자신의 스마트폰을 확인한 사람들이 있었다. 오타쿠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곡으로 마녀재판이 개최되어, 나 포함시킨 숨음 오타쿠는 모두 죽었다. 덧붙이자면 울린 것은 나의 아이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