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이것 "일본 스피츠"라는 소형견이야」 중국에서 산 강아지 정체가 예상외인 것이었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12. 00:00
반응형




「이것 "일본 스피츠"라는 소형견이야」 중국에서 산 강아지 정체가 예상외인 것이었다ㅋㅋㅋ



새하얘서 폭신한 털이 특징적인 일본 소형견 「일본 스피츠」. 


최근에서는 일본에서도 잘 안보이는 개종입니다만, 어떤 여성이 중국에서 이 진귀한 개를 구입했다. 그러나 개인 듯한 행동을 일체 하지 않았기 때문, 의심스럽게 생각한 여성이 동물원에 데리고 갔다...



구입한 개





중국 샨시성에 있는 페트 숍에서 판매된 것으로, 그 매력적인 외모는 물론, 가격도 1200위안(약20만원)이라고 적당했기 때문, 곧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3개월후, 주인의 원씨는 이변을 알아차렸습니다. 이 강아지는 마치 도그 푸드를 먹지 않게 되고, 꼬리도 이상할 만큼 길어졌습니다. 또”멍멍”이라고도 울지 않았기 때문, 동물원에 진찰받으러 갔습니다.


그러자, 이쪽은 여우이었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다른 개가 무서워하므로, 왜일까?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또 도그 푸드를 먹지 않으므로 프루츠나 닭고기를 줬어요」라고 현지 미디어의 취재에 응한 원씨.


설마 여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 이 사실에 곤혹하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가족과 같이 소중히 키운 ”일본 스피츠”입니다만, 여우를 키우는 방법을 모르는 원씨. 더 좋은 생활환경과 적절한 식생활을 주기 위해, 이 ”강아지”는 동물원에 기증하기로 한 것 같습니다.



여우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