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사원을 납죽 엎드림이 된 채 오피스를 배회시켜서, 여성사원이 뺨을 때리는 동영상이 유출! 비판 쇄도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7. 21:42
반응형




사원을 납죽 엎드림이 된 채 오피스를 배회시켜서, 여성사원이 뺨을 때리는 동영상이 유출! 비판 쇄도ㅋㅋㅋ



【動画】不動産企業が社員を四つん這いにさせオフィスを徘徊させ女性社員が平手打ち 動画が流出し炎上



중국 부동산기업이 정례회의에서, 성적이 안좋은 종업원에 대하여 납죽 엎드림이 된 채 오피스를 배회시켜, 더욱 뺨을 때리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유출되어 문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에 대하여 회사 대표는 「직원들 스스로 요망해서 벌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처벌을 받는 상황을 보고 있었던 여성사원은 5월2일에 퇴직되었다고 한다.


영상을 본 중국 인터넷사용자는 「이런 것이 중국기업 문화를 후진국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요인」, 

「이 회사는 쓰레기다」라고 비판 쇄도






<여러분의 반응>



>처벌을 받는 상황을 보고 있었던 여성사원은 5월2일에 퇴직되었다

때린 사람이 아니라?ㅋㅋㅋ


나 여자이지만 중국 미녀에게 따귀를 맞고 싶다 


이것으로 급료 받을 수 있다면 최고의 환경이다


포상이다. 무엇이 불만이에요? 진짜


이것은 포상이지

여자의 노예로 된 적이 있는 놈이라면 알거야


일본인가라고 생각했다


우리 회사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중국이네


중국이구나라고 생각해서 열면 중국이네


대한항공이라고 생각해서 열면 중국이네


얼굴에 모자이크 들어가 있어도 웬지 중국인줄 알아요 

왜일까


후쿠오카인가라고 생각했는데 중국이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