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영국】 아동 포르노 100개이상을 확인한 여성경관, 충격적인 내용으로 트라우마가 되었다고 해서 경시청을 제소...

나나시노 2018. 5. 7. 13:17
반응형




【영국】 아동 포르노 100개이상을 확인한 여성경관, 충격적인 내용으로 트라우마가 되었다고 해서 경시청을 제소...



증거품으로서 압수한 「아동성적학대 비디오」 내용확인을 맡긴, 영국 여성경관 Cara Creaby씨(29). 그러나 내용이 너무나 충격적이었다.


그녀는 심리적외상을 입었다.


그 때문에 Cara씨는 런던 경시청을 상대로 배상 청구 소송을 일으켰다.




경시청을 호소한 것은, 성범죄수사 기술관 (SOIT) Cara Creaby씨.


그녀는 어떤 사건 수사 때문에, 여아가 강간당하는 영상을 확인했다. 압수된 동영상 100개이상에는, 범인이 몇시간에 걸쳐 아동을 학대하는 영상이 담아져 있었다.


이 자료를 모두 직접 본 Cara씨는, 이날을 경계에 ”플래시백”이나” 악몽”을 되풀이해 체험하게 된다.


그리고 드디어 PTSD(심리적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진단되어버렸다.




변호사는 「그녀가 받은 심리적외상은, 성범죄수사로 아동 포르노에 관한 동영상을 많이 본 것에 기인한다」라고 지적했다. 「경시청은 위험도 분석을 실시하지 않았고, 그 때문에 그녀의 건강·안전면을 위협했다」라고 호소하고 있다.


Cara씨는 손해 배상 20만파운드(약2억9000만원)을 요구한 것 같아.



아동 포르노 수사때문에 트라우마를 호소해 경시청을 제소한 Cara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