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바보?】 일본연금기구, 중국 업체에 재위탁해서 문제가 된 연금 데이터 입력을 중국 업체에 위탁

나나시노 2018. 5. 7. 09:33
반응형




【바보?】 일본연금기구, 중국 업체에 재위탁해서 문제가 된 연금 데이터 입력을 중국 업체에 위탁





일본 연금기구에서 연금수급자 데이터 입력 업무를 위탁된 정보처리회사가, 중국 업체 계약에 뒤집어 재위탁을 하고 있었던 문제로, 기구가 정보회사와 계약을 중단한 후, 별도의 중국계 기업에 업무를 위탁한 것이 5일, 알았다.


기구는 「이외에 업체가 없고, 시간이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 임의계약했지만, 정보관리는 문제 없다」라고 설명했다.


회사 등기부 등에 의하면, 중국계 기업 본사는 도쿄도내에 있지만, 사장이하 임원 전원이 중국인. 중국 상해, 하이난섬, 청두 등에 거점이 있어, 일본과 중국에 데이터 입력을 위한 업무 센터가 있다. 이 회사는 산께이신문의 취재에 대하여, 데이터 입력 업무에 대해서 「기밀정보이기 때문에 대답할 수 없다」라고 하면서도, 정보관리에 대해서는 「계약상, 타국으로 건너갈 일이 없다」라고 말했다.




<여러분의 반응>



말을 잃었다


시간 없기 때문에 중국에 개인정보와 돈을 지불해요!


일본연금기구 「시간 없기 때문에 개인정보 유출해도 되지요!?」 


> 「계약상, 타국으로 건너갈 일이 없다」

웃긴다ㅋㅋㅋ


중국계 기업은 모두 중국 정부 하부조직이다

바보아냐?


타국으로 건너갈 일이 없다든가 진짜 믿고 있니? 일부러 일본에서 하고 있는 중국인 정보처리회사는 중국 공상의 프런트 기업인 것을 모르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