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마치 GTA와 같은 사건이 일어난다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4. 30. 11:01
반응형




후쿠오카, 마치 GTA와 같은 사건이 일어난다ㅋㅋㅋㅋㅋㅋ





22일 미명, 후쿠오카현 타가와시에서, 남자가 차내에 있었던 남성을 때려서 억지로 끌어내고, 차를 빼앗아 도주했습니다.


경찰은 도망친 남자의 행방을 수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의하면, 22일 오전 2시경, 타가와시 유게타에서 남성이 보도위에 차를 정차시켜, 차내에서 스마트폰을 조작하고 있었지만, 남자가 갑자기 운전석 문을 열어 남성 얼굴을 때리고, 억지로 끌어냈습니다.


남성은 가까운 파출소에 도망쳐 사정을 설명했습니다만, 경찰관과 현장에 되돌아왔을 때에는 이미 차는 빼앗겼다라고 한다.


남성은 얼굴이 붓는 경상을 입었습니다.


남성은 차를 빼앗은 남자와 면식은 없고, 트집을 잡은 짐작도 없다라고 한다.


경찰은 강도 사건으로서 남자와 차량 행방을 수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