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쟈니즈

NEWS 테고시 유야와 너무 부끄러운 3년간

나나시노 2017. 6. 6. 19:12
반응형


NEWS 테고시 유야와 너무 부끄러운 3년간




「롯폰기 그랜드하얏트 방에서 테고시군을 포함하고 남성 3명으로 우리 여성 3명이서 마셨습니다.

테고시군 동반자는 축구 친구들, 나는 친구와 함께.

고기라든지 중화요리라든지, 요리를 많이 룸 서비스로 주문을 하고, 비싸게 보이는 와인을 열어 … … 

테고시군은 술취한 나의 손을 잡아 「간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설명하는 것은, 20대 전반인 OL・미카씨(가명).

인기 캐스터・카이토 아이코를 닮은 미녀다.

미카씨가 말하는 「테고시군」이란, 물론 테고시 유야(29).

아이돌 그룹・NEWS에 소속해, 「세계 끝까지 잇테큐!」(일본 TV계)로 인기인 꽃미남이다.

사생활로는, 자니스사무소 NO. 1의 인기있는 남자로서 알려진다.


미카씨가 테고시와 그랜드하얏트에서 마신 것은, 미카씨가 아직 학생이었던, 2014년 봄.


「테고시군들은, 방을 2개 구했었다.

나는 손을 잡아진 채로, 모두가 마시고 있던 것과는 다른 방에 나를 데려가졌습니다.

술집에 가기 전에, 테고시군에게 「여자는 제복이 드레스 코드」라고 들었으므로 , 나는 호텔에서 제복을 갈아 입었지요.

하지만 둘만이 되면, 2명 모두 침대에 넘어져서 그대로 자 버렸습니다 (웃음).

정말로 취했었어요.

잠시 후, 기분이 나빠져서 나는 화장실에 갔습니다만, 돌아오면 그도 눈을 뜨고 있어 … … , 

거기서 관계를 가졌습니다」



테고시는 이모토 아야코도 좋아하니까 낙득하네



아, AKB48도 자주 제복입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