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희소식】 STAP 세포, 오보카타 하루코씨, 미인이 되어서 그라비아 데뷔ㅋㅋㅋ

나나시노 2018. 3. 29. 12:30
반응형




【희소식】 STAP 세포, 오보카타 하루코씨, 미인이 되어서 그라비아 데뷔ㅋㅋ





랫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만, 이번 STAP 세포 소동에 대해서 적은 일기를 출판. 

「부인공론」에서 그라비아 데뷔를 다했다. 와이드쇼에서 그 뉴스가 보고되면 시청자들은 소연.  





『이런 얼굴이었니?』 『엄청 미인이 되었다』

라고 하는 의견 이외에

『논문뿐만 아니라 안면도 위장인가』『STAP세포 실용화에 성공한 것인가』

라고 빈정거리는 목소리까지.

『상당히 현시욕이 강하네요』라고 한 비판의 코멘트도 많이 있었다.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 『무엇이든지 도전하고 싶다』라고 대답하고 있고, ○○계 DVD에 출연을 진척시키는 목소리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예능 라이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