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녀 「안녕하십니까!」 아저씨 「안녕하세요!」→결과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3. 24. 15:52
반응형




유녀 「안녕하십니까!」 아저씨 「안녕하세요!」→결과ㅋㅋㅋㅋㅋㅋ





에히메현 경찰서에 의하면, 20일 오후 4시경, 야와타하마시 고탄다 부근 노상에서 여자초등학생에게 말을 거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실행자의 언동이나 상황

·걷고 있었던 여아 3명이 인사를 했기 때문에 말을 걸었다  

·「너의 이름은?


■현장부근의 시설

·가미야마 초등학교, 야츠시로 중학교, 야와타하마 공업고교, 히노우라단지 집회소, 후키노카와 댐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