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쟈니즈

타키자와 히데아키씨가 세계에서 4명째 위업달성! 과학논문에도 이름이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2. 14. 09:19
반응형




타키자와 히데아키씨가 세계에서 4명째 위업달성! 과학논문에도 이름이ㅋㅋㅋㅋ





·타키자와 히데아키씨가 취미의 용암호수탐험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의사, 카메라맨, 학자 등을 포함시킨 자신의 팀을 결성해서 전세계의 마그마를 탐험하고 있다라고 한다


·세계에는 유명한 용암호수가 5군대 있어, 이미 그 4개를 제패


·중에서도 바누아투공화국에 있는 ”마룸”은 인류로 아직 5명밖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하는 장소. 타키자와씨는 4명째의 도달자


·과학잡지 『Scientific Reportsvolume』에서 논문을 공개. 해저화산연구팀의 일원으로서 타키자와씨의 이름이 기재되고 있다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