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씨, 너무 살찐 결과 『저 사람』과 닮았다고 화제ㅋㅋㅋ

나나시노 2018. 2. 8. 08:21
반응형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씨, 너무 살결과 『저 사람』과 닮았다고 화제ㅋㅋㅋ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16)가 7일, 도쿄도내에서 실시된 「24h cosme 브랜드 리뉴얼 & CM 발표 모임」에 출석했다.






<여러분의 반응>



요자와 츠바사(与沢翼)씨입니까?


>>

웃긴다ㅋ


>>

이것

여윈 요자와 츠바사


>>

기분이 후련해졌다


>>

이것ㅋㅋㅋ


>>

확실히 닮았네


>>

이것이외 없다



초속으로 1억엔을 버는 수상쩍은 요자와 츠바사씨의 인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