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자칭 프로 사진가에게 가족사진 촬영을 의뢰→인간성을 상실한 무서운 사진이 탄생해서 해외소연ㅋㅋㅋ

나나시노 2018. 1. 14. 15:16
반응형




자칭 프로 사진가에게 가족사진 촬영을 의뢰→인간성을 상실한 무서운 사진이 탄생해서 해외소연ㅋㅋㅋ



미국 미주리주 힐즈버러 재주의 Zaring family가 작년 봄, 경험이 많다고 하는 프로 사진가를 자칭하는 어떤 여성사진가에게 가족사진 촬영을 의뢰. 촬영료 250달러를 지불했습니다만...


믿을 수 없는 마무리가 되고 참으로 무서운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자칭 프로 사진가에게 250달러로 의뢰한 가족사진이 도착했기 때문에 보세요! 청천이었기 때문에 그림자가 지독했을 모양이다. 선생님에게서는 사진의 리터치 가공은 배우지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어. 이렇게 웃은 것은 정말로 몇년만!












<해외의 반응> 



진짜 너무하다ㅋㅋㅋ


사람 그만뒀던 시리즈


웃겨ㅋㅋㅋ 250달러를 낸 가치는 있구나!!


과연 거짓말이지? 이것을 가족에게 보낼리가 없어요


↑ 어차피 페이크 뉴스라고 생각해서 사진가 이름을 구글로 검색해 보았지만, Linkedin에 진짜 등록되고 있는 진짜 사진가이었어ㅋㅋㅋ




이 인간성을 결여한 얼굴에는 아이들도 깜짝 놀랐습니다. 처음에는 부모님이 시시한 장난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정말로 이것이 도착했다고 알아차려서 「마치 레고인 것 같다」라고 곤혹하는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도대체 어디를 어떻게 하면 이러한 가공 사진이 생겨버리는 것인가?


핀란드의 유명사진가 Antti Karppinen씨는 Photoshop을 이용한 튜토리얼 동영상을 투고하고, 이쪽도 인기가 되고 있습니다.


크게 확산되어, 여성사진가 Lesa Hall은 과연 위험하다고 생각한 것인가, Zaring family에게 무상으로 재촬영을 의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How to retouch images like PAM DAVE ZARING portraits by Lesa hal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