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니혼 팔콤】 게임 제작 스탭을 모집중! 새로운 이스나 궤적 시리즈를 만들고 싶은 사람은 응모 서둘러라!

나나시노 2017. 12. 17. 23:48
반응형




【니혼 팔콤 게임 제작 스탭을 모집중! 새로운 이스나 궤적 시리즈를 만들고 싶은 사람은 응모 서둘러라!




새로운 RPG를 만들고 싶다. 더 쾌적한 액션을 추구하고 싶다. 그런 감정이 모여 지금의 팔콤이 구성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스나 궤적을 만들고 싶다.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하고 싶다. 동기는 다양하다고 생각합니다만 「팔콤은 진지하게 게임을 만들고 싶다」라고 하는 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것은 이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