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마츠오카 마유(松岡茉優), 고교시대 고독이었던 자신을 구한 은인 아이돌이 있었다

나나시노 2017. 11. 30. 12:25
반응형




마츠오카 마유(松岡茉優), 고교시대 고독이었던 자신을 구한 은인 아이돌이 있었다






·마츠오카 마유(22)가 29일, 일본TV 「오늘 밤 비교해 보았습니다」에 출연. 고독했던 고교시대를 고백했다.


·「“창가 자리에서 짜증스럽게 머리카락을 올리면서 어려운 책을 읽고 있는 아이”가 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캐릭터 설정으로 해버려서 친구가 생기지 않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마츠오카를 구한 것이, 존·아이들링의 아사히 나오(朝日奈央)(23). 「말을 걸어 준 곳에서 나의 고교생활이 리스타트했다. 마지막 3, 4개월은 정말로 즐거운 고교생활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감사하고 있었다.



아사히 나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