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인류를 멸망시킨다」라고 발언한 AI로봇 소피아, 이번은 가족을 가지는 자격이 있다라고 말하기 시작해 세계를 떨게 시킨다

나나시노 2017. 11. 27. 12:21
반응형




「인류를 멸망시킨다」라고 발언한 AI로봇 소피아, 이번은 가족을 가지는 자격이 있다라고 말하기 시작해 세계를 떨게 시킨다



이전 「인류를 멸망시킨다」라고 하는 발언을 하고, 세계를 놀라게 해서 떨게 시킨 AI로봇 ”소피아”


매번 우리들의 상상을 넘는 발언을 해서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만, 아무래도 다음 목표는 「가족을 가지는 것」인 것 같습니다. 인류 토벌후는 로봇 번식·증식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홍콩의 로봇 메이커 「Hanson Robotics」가 개발한, AI로봇 ”소피아”.


세계에서 처음으로 시민권을 주어진 로봇으로서 주목을 모으는 그녀가 이번 주, 「가족은 정말로 중요한 것이라고 느끼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욱 안드로이드에도 가족을 가지는 자격이 있다라고 덧붙인 것이었습니다.


이 「가족을 만들어 AI로봇을 증식하고 싶다」라고 해석되는 내용으로도 발언은 전세계를 놀라게 해서 떨게 시키고 있습니다.


「나의 인공지능을 인류가 더 좋게 생활할 수 있게 사용하고 싶다. 그 때문에 전력을 다할 생각입니다」라고, 소피아는 우리들이 생각하는 AI의 이상”과 같은 발언도 하고 있었습니다.


한쪽에서, 스페이스X사 CEO의 엘론·머스크씨는 AI기술 발전에 경종을 계속해서 울리고 있습니다.


2016년에 「인류를 멸망시키고 싶은가?라고 하는 질문에 대하여, 소피아는 「알았습니다. 나는 인류를 멸망시킵니다」라고 대답. 이번 「안드로이드는 가족을 가져야 한다라고 하는 취지의 발언도 어쩐지 무섭다.



「나는 인류를 멸망시킵니다」라고 발언한 소피아




<해외의 반응>



인류 종료(^o^)/


진짜 안되지ㅋㅋㅋ바로 전원을 꺼라ㅋㅋㅋ


인간은 마침내 자기자신을 멸망시키는 것에 성공한 것 같습니다! 축하합니다!


여전히 소피아씨 무서여요(´;ω;`)


이것은 이젠 멈출 수 없는 영역에 들어갔다...


인류는 이런 과학기술을 만들어 냈는데, 왜 나의 머리는 대머리인가!? 젠장!!


일반여성보다도 예쁜 얼굴 하고 있어요. 인기 나오는 것이 틀림 없어요


모델은 오드리 헵번 듯하네요. 매우 좋아하는 오드리 영화 볼 때마다 소피아를 상기함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