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에?】 경험치 2배(사실은 3배)이벤트를 해버린 『COD:WW2』, 처음부터 발매일부터 쭉 경험치 2배가 되고 있었다ㅋㅋㅋ

나나시노 2017. 11. 13. 10:10
반응형




【에?】 경험치 2배(사실은 3배)이벤트를 해버린 『COD:WW2』, 처음부터 발매일부터 쭉 경험치 2배가 되고 있었다ㅋㅋㅋ




↓↓↓




<기사에 의하면>



더블 XP 이벤트가 틀려서 트리플 XP가 되고 있는 것을 전한 『콜오브듀티 월드워2』입니다만, 실제로는 릴리즈시부터 쭉 더블 XP가 되고 있었다라고 하는, 전대 미문의 상태이었던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번 트리플 XP가 된 이벤트에서는, 실질에 1.5배가 되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Reddit에 등장한 M.Condrey씨의 보고에서 밝혀진 것으로, 그에 의하면 11월3일 릴리즈부터, 현지시간인 이번 주 목요일 밤에 행하여진 플레이 리스트 변경까지 실수로 더블 XP가 발동되고 있었던 것.


플레이 리스트 변경과 동시에 행하여진 더블 XP 이벤트에서는, 잘못하여 트리플 XP가 발동되고 있었던 것입니다만, 그것까지 2배이었던 것이 3배가 되고, 실질은 1.5배가 되고 있게 됩니다. 여기에 위화감을 기억한 유저의 보고에서, 이번 실수가 밝혀졌습니다.


M.Condrey씨는 이벤트 종료시(한국시간 11월14일 오전 3시)에는 통상 XP에 되돌아온다고 해, 빠른 시기에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큰 헤드 스타트가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종료와 함께 경험치 획득이 힘껏 적어지므로, 늦기 전에 프레스티지를 돌려 둡시다. 통상에 되돌아가면 일거에 레벨업이 늦어졌다고 느껴버리게 되어버릴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