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극장판 『주문은 토끼입니까?』 대행렬이 너무 위험ㅋㅋㅋ(이미지)

나나시노 2017. 11. 11. 21:55
반응형




극장판 『주문은 토끼입니까? 대행렬이 너무 위험ㅋㅋㅋ(이미지)







<여러분의 반응>



영화 보는 수준이 아니다!


어차피 특전상법 하고 있지요


최근의 특전상법은 지독하다


나도 오늘 보러 가요


고치우사는 【갓애니】이기 때문에 보는 것은 국민의 의무에요


왜 넷예약하지 않니?


>>

예약해도 입장 행렬이 생긴다


이것은 완전신규? 자주 있는 단순한 총집편?


>>

신규 OVA


무릎을 꿇면서 보는 놈도 있을 것 같다


꿀꿀 말하면서 감상하고 싶다


모영화관의 데카 스트랩 판매 상황

치노짱이 품절이었다

팜플렛은 당연히 없었다


>>

압도적 불인기는 누구?


>>

코코아


치노짱 원했기 때문에 점원에게 확인했지만, 지금 나와 있는 분으로 모두라고 말해졌다


입하수가 같다면 코코아가 압도적으로 인기 없다


뭔가 세상이 끝을 본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