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머리를 180도 회전할 수 있는 소년이 화제! 「공포영화를 보고 흉내해서 훈련하면 할 수 있었다」

나나시노 2017. 11. 11. 20:59
반응형




머리를 180도 회전할 수 있는 소년이 화제! 「공포영화를 보고 흉내해서 훈련하면 할 수 있었다」






파키스탄에 사는 Muhammad Sameer(14세) 특기가 대단하다고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소년은 머리를 바로 뒤 180도에 돌릴 수 있는 것이다.

Sameer는 6세 때에 극장에서 본 공포영화로, 배우가 머리가 뒤에 도는 씬을 보고, 그 날로부터 머리를 돌리는 연습을 했다.


Sameer는 「당시 본 영화 씬은 기억하고 있다. 그 날로부터 연습해서 어깨 위에 머리를 놓을 수 있게 될 때까지 몇개월도 걸리지 않았다」라고 했다. 또, 「머리를 돌리는 연습을 하면 엄마에게 지독하게 꾸중을 들었다. 목을 상처 입히면 어머니에게 혼났지만, 하늘이 준 선물이라고 생각했어요」라고 덧붙였다. Sameer 어머니는 「아들은 공부를 하면 좋겠는데……. 일을 그만둬버린 아버지를 대신해 우리들은 Sameer밖에 없는데」라고 울먹이는 소리로 이야기했다.


현재 Sameer는 댄스 그룹의 일원이지만, 어렸을 때에 본 공포영화 배우인 것 같이 연기하고 싶다」라고 이야기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