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지하철차내에서 옷을 벗어 던지고, 아주 화려한 폴댄스를 시작한 영국 신사 출현ㅋㅋㅋ

나나시노 2017. 11. 10. 12:32
반응형




지하철차내에서 옷을 벗어 던지고, 아주 화려한 폴댄스를 시작한 영국 신사 출현ㅋㅋㅋ





영국 런던 지하철차내에서 신사가 알몸으로 폴 댄스를 시작하는 사건이 발생.


「쇼 타임이 시작한!라고 하는 구호와 함께 압권의 퍼포먼스를 스타트. 매우 파렴치해서 대담한 행동에, 촬영자도 승객도 굳어져버렸습니다.








이쪽의 동영상은, 빅토리아 라인을 달리는 지하철차내에서 이번 달 5일에 촬영된 것.


다행인지 불행인지, 경찰에 통보한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현행범체포를 모면하는 것. 대부분의 승객은 벙벙했었지만, 승객중에는 환성을 보내는 사람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 남성은 일부 사람들에게서 ”영국 신사”라고 부르고 있습니다만, 「춤을 추기 전에 옷을 정성스럽게 접어서 자리에 두고 있었다」라는 것이 원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떨 때도 신사의 행동은, 잊고 싶지 않은 것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