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AKB48】 14세 아이돌 악수회에 모인 팬들ㅋㅋㅋ(이미지)

나나시노 2017. 11. 6. 09:29
반응형




【AKB48】 14세 아이돌 악수회에 모인 팬들ㅋㅋㅋ(이미지)






<여러분의 반응>



전원 처형해라


이런 것 절망해버린다


사실은 모두 친족입니다


모두 같은반 학생에고, 한사람만 시간축이 벗어나버린 이 아이를 위해서 모여,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것이다


>>

눈물


>>

아노하나 보고싶게 되었다


경로회ㅋㅋㅋ


또, 내가 노출되어버렸네


AKB48는 괜찮은 편이야

진실의 어둠은 지하 아이돌


이러한 사람들은 자신이 주변에 어떻게 보이는 것인지 마음에 걸리지 않는 것이구나.

부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