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외출 주의】 카츠시카구에 드래곤볼에 나오는 『브로리』라고 보여지는 인물이 출현ㅋㅋㅋ

나나시노 2017. 11. 5. 10:23
반응형




【외출 주의】 카츠시카구에 드래곤볼에 나오는 『브로리』라고 보여지는 인물이 출현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어제 (3일) 오전 8시반경, 카츠시카구 히가시카나마치 8초메 히가시카나마치 운동장의 다목적 광장에서 놀고 있었던 어린아이에게 남자가 다가가고, 돌연히 「너는 손오공인가?라고 말을 걸었다. 원아가 뜻을 모르고, 보호자쪽에 달려서 도망친 결과, 쫓아 오지 않았다라고 한다.


범죄 혐의자는 연령 40대, 신장 170센티 전후, 마른 체형, 남색 法被에, 푸른 져지를 입고 있었다라고 한다.


동일인물과 보여지는 남자에게서 현장에서 몇백미터 떨어진 동구 미즈모토 공원에서, 일주일 지난달 28일 오전 8시반경에도, 놀고 있었던 초등학생 사내아이가 「유리 구슬 먹을래?」라고 말을 걸렸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