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Eurogamer 「몬스터헌터 월드는 5가 아니었다...몬스터헌터 7이나 8 수준이었다...」

나나시노 2017. 11. 3. 00:40
반응형




Eurogamer 「몬스터헌터 월드는 5가 아니었다...몬스터헌터 7이나 8 수준이었다...」 





·3DS 화면에서, PS4Pro로 49인치 스크린으로 넓어진 이 세계를 플레이하면, 「몬스터 헌터 5」라고 불리는 것이 싫은 이유를 안다. 그것은 이미 「몬스터 헌터 7」이나 「몬스터 헌터 8」라고 불러도 좋을 것 같은 비약이기 때문이다.


·후지오카 디렉터 「몬헌은 언제나 우리들이 가지고 있었던 하드웨어를 사용해 왔습니다. 휴대기에서는 언제든지 어디서나 주변의 사람과 놀 수 있다고 하는 즐거운 요소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단시간의 사이클에 근거한 놀이이었습니다만, 이번 포커스 하고 있는 하나로서, 깊게 릴랙스하면서 게임에 몰두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7이나 8인 것 같다라고 이야기 주시는 것이 대단히 기쁩니다



Monster Hunter World - PGW 2017 Trailer | PS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