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애플 신자환희! 신품의 Mac 냄새가 나는 양초 발매!

나나시노 2017. 10. 25. 17:37
반응형




애플 신자환희! 신품의 Mac 냄새가 나는 양초 발매!





<기사에 의하면>



·「신품의  냄새가 나는 양초」라고 화제를 부른 시리즈 제2탄 상품 「맥 양초 Inspire」가 일본에 첫상륙한다.


·가격은 4860엔. 「놀 수 있는 책방」에서 알려지는 빌리지뱅가드(ヴィレッジヴァンガード) 온라인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지금부터 1년전, 신품의 Mac 냄새가 나는 양초 「New Mac Candle」가 제1탄 상품으로서 발매. 주로 Apple팬들의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新品Macの匂いがするアロマキャンドル「Twelve South New Mac Candle」紹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