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하마사키 아유미가 라이브로 또다시 살쪘가고 화제ㅋㅋㅋ

나나시노 2017. 10. 24. 09:06
반응형




하마사키 아유미가 라이브로 또다시 살쪘가고 화제ㅋㅋㅋ



10월23일, 하마사키 아유미씨 라이브가 히로시마 문화학원 HBG홀에서 행하여졌다. 하마사키 아유미씨는 투어중이고, 5월의 가나가와에서 2018년2월의 오키나와까지 행하여진다.


그런 라이브 중에서 팬들에 있어서 기쁜 서프라이즈가 있었다. 그것은 촬영 허가라고 하는 것으로, 라이브 모양을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는 것. 팬들은 조속히 그것을 SNS에 확산.


그러나 그 하마사키 아유미씨 사진을 본 넷유저가 「또 살쪘다」라고 화제로 하고 있는 것이다. 하마사키 아유미씨라고 말하면 동투어 첫날 공연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프로 레슬러 같다」 「마이크 퍼포먼스가」라고 야유당한 적이 있다.


4월에 출연한 『뮤직 스테이션 봄 3시간 스페셜』에서도 살쪘다고 화제가 되고, 올해 2월에는 자신의 방을 세로장에 가공한 것이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수많은 전설을 만든 하마사키 아유미씨는 이 정도로는 팬들이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이것도 전설이 될 정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