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슬픔】 전SMAP 「새로운 지도」에 도쿄올림픽 로고 표절 의혹 사노 켄지로(佐野研二郎)씨가 참가!

나나시노 2017. 10. 19. 11:08
반응형




【슬픔】 전SMAP 「새로운 지도」에 도쿄올림픽 로고 표절 의혹 사노 켄지로(佐野研二郎)씨가 참가!





전SMAP 이나가키 고로(43), 쿠사나기 츠요시(43), 카토리 싱고(40) 3명이 10월16일, 공식 팬사이트 「새로운 지도」가 갱신되어, 새로운 동영상 공개와 “중대발표”로서 새로운 작품 영화 『クソ野郎と美しき世界』도 제작 예정에 있는 것을 밝혔다. 그러나, 더욱 팬들의 시선을 끈 것은 공개된 신문광고 & 동영상 스탭 크레디트에, 어떤 인물의 이름이 있었던 것이었다.





「『새로운 지도』 예술 디렉터는 2020년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공식 엠블럼 도용 의혹으로 규탄된 사노 켄지로(45)씨이었습니다. 사노는 2014년에 SMAP전원이 스킨헤드 모습으로 화제가 된 『무기는 TV. SMAP × FNS 27시간 TV』 (후지 TV) 포스터를 손수 다룬 인연으로 사장의 이이지마 미치(飯島三智)(59)와 연결되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주간지기자)


사노씨가 표절 의혹으로 사죄해서 아직 2년 『새로운 지도』 이미지 다운에 이어지기 쉽다. 이 상황에서, 왜 사노씨인가?


「사노씨는 저 소동후도, 의뢰가 끊임없이 인기 인물이었던 것 같아서, 16년에도 우타다 히카루가 출연한 산토리 『미나미알프스 광천수』의 CM을 손수 다루고 있습니다. 사실은 그의” 표절 의혹”으로 화제가 된 토트백도 산토리. 큰 기업 클라이언트가 『문제없다』고 판단을 한 것으로, 그 후도 업계적으로는 비난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뻔뻔스럽게 나왔네」 「표절 이미지가 붙기 때문에 참가하지 마라라는 비판이 많지만, 그 중에는「쟈니스에게 반격”의 봉화, 사노가 리벤지를 시작한」라고 하는 목소리도 있었다.



사노 켄지로 표절 의혹 디자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