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러시아】 월드컵 회장이 되는 러시아 신스타디움에 자리가 모자라다→공포의 장소에 2만인분 시트가 준비됨ㅋㅋㅋ

나나시노 2017. 10. 17. 13:31
반응형




러시아】 월드컵 회장이 되는 러시아 신스타디움에 자리가 모자라다→공포의 장소에 2만인분 시트가 준비됨ㅋㅋㅋ





2018년 월드컵 러시아 대회에서 사용될 예정인 최신 스타디움이 결국 완성.


그러나 수용 인원수가 너무 적은 문제가 발각. 피파 기준에 차지 않는다고 해서 있을 수 없는 장소”에 갑작스럽게 관객석 증설이 되었습니다만, 이것이 「위험하다」 「무섭다」라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증설된 관객석

Футбольный стадион «Нижний Новгород»



원래 27,000석밖에 없었습니다만, 돌관 공사로 억지로 45,000석에 증축






이 스타디움 건설에 즈음하여 건설 작업원 부족을 해소하기 위해, 러시아는 약110명의 북한 노동자를 비밀리에 고용.


매일 14시간 노동이 강요당했기 때문에, 과로죽음은 물론 작업 현장에서 낙하 죽음이나 감전 죽음 등, 사고가 잇따르는 것에. 공식상에서는 ”단순한 심장발작”으로서 처리되고 있다고 해외 저널리스트가 폭로하는 소동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 이번 달 5일에는 건설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 다행히 희생자는 없었다고 하는 것이지만, 차례로 문제가 발각되는 상황 때문에 걱정하는 목소리가 오르고 있습니다.




<해외의 반응>



과연 이런 장소에 만들지 않지요...?


공포의 미끄럼대


서포터가 떠들면 부서질 것 같아


기억해 두어라. 이것이 러시아에서 산다고 하는 것이다!


러시아 「피파의 기준은 만족시켰다. 불만 있는 놈은 있을 것인가?


만일 붕락해도, 이것 사고가 아니라 테러라고 합니다


무료라도 자리 구입하고 싶지 않다


집에서 축구 관전할래요


FIFA는 왜 설비도 충분히 준비할 수 없는 제3 세계에서 월드컵을 열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