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너무 미인이기 때문에 인기가 없는 여성이 TV 출연! 「내가 젊어서 매력적이기 때문에 남성은 데이트 신청하는 용기가 없다!」

나나시노 2017. 10. 14. 22:23
반응형




너무 미인이기 때문에 인기가 없는 여성이 TV 출연! 「내가 젊어서 매력적이기 때문에 남성은 데이트 신청하는 용기가 없다!



「너무나 젊고 매력적이 지나치는 외관 때문에 연애를 할 수 없어」


영국 런던 재주 독신 여성, Dawn Cousins씨가 연애 고민을 터놓기 위해서 프로그램 「This Morning」에 출연. 모든 연 남성에게서 주목할 수 있을 만큼의 용자를 가져버린 탓으로, 그녀는 왕자님을 찬아낼 수 없는 것이라고 한탄하고 있습니다.



I'm Just Too Attractive to Find Love | This Morning



Dawn Cousins씨는 올해 44세가 되는 4세 아이를 가진 어머니.


14년전 이혼이래, 유난한 아름다움이 방해를 해서 장기적인 관계를 쌓을 수 있는 파트너를 찾을 수 없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젊음에 「무릎을 꿇어버린다」 남성이 많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충분히 데이트를 할 수 없고, 최근에서는 미인인 것조차 후회하게 시작하고 있는 것입니다.


남성 사회자는 「자신과잉인 것이 안된다고 생각해요라고 지적합니다만, 그녀는 「이렇게도 젊어서 아름다운 여성인데, 자신이 없어질 리가 없어. 나는 언제나 아가씨가 되고 싶어요 」라고 양보하지 않습니다.




<해외의 반응>



으...응...


THE 자신과잉!


사용하고 있는 약, 벌써 유통기한 끝났네요


오늘의 「절대로 웃어서는 안되는 인터뷰」ㅋ


미쳤다

이 여자, 머리  미쳤다...


40대 중반으로밖에 안보인다


Dawn씨, 너 그것 미녀에게 실례입니다


여성도 남성 싫어하는 타입이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