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드론 VS 하늘의 패자·쐐기꼬리수리, 동영상이 아주 대단하다ㅋㅋㅋ 9000만원 드론이 한순간에 산산 조각!

나나시노 2017. 10. 8. 09:30
반응형




드론 VS 하늘의 패자·쐐기꼬리수리, 동영상이 아주 대단하다ㅋㅋㅋ  9000만원 드론이 한순간에 산산 조각!





<기사에 의하면>



·호주에서 드론 촬영을 손수 다루는 회사를 창업한 다니엘·파피트(DANIEL PARFITT)씨는, 날개폭 2미터 정도의 드론을 구입. 스텔스 폭격기를 닮고, 가격은 약8만불 (약9000만원)이었다.


·드론에 의한 촬영에 최적인 머신이었지만, 1개만 문제가 있었다. 호주 하늘을 지배하는 쐐기꼬리수리를 성나게 한 것이다. 


·쐐기꼬리수리는 상공으로부터 춤추듯 내리고, 카본파이버제의 기체에 날카로운 손톱으로 구멍을 뚫었다. 드론은 컨트롤을 잃어서 추락. 드론은 크기 때문에 새에 의한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기체는 「산산히 부스러졌다」라고 한다.


·큰 것에서는 무게 약4킬로, 날개폭 약240센티도 되는 쐐기꼬리수리는 호주 최대의 맹금류. 미국 흰머리독수리나 검독수리보다도 크게 공격적이다. 호주 내륙부의 조류의 왕자인 것에 논의할 여지는 없지만, 드론을 여기까지 공격할 이유는 완전히 해명되지 않고 있다. 드론을 모이 혹은 새로운 라이벌이라고 보고 있는 것이라고 전문가는 말한다.



쐐기꼬리수리에는 드론에게 정점포식자의 좌를 물려주는 마음이 없는 것 같다. 행글라이더를 탄 인간을 때때로 공격한다.



Eagle vs Drone - 2m Wedge-Tailed Eagle takes down Drone. Watch it Punch it out of the sky



※EXTR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