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애니메이션 『원피스』 루피와 저 캐릭터의 헤어짐 씬에서 갓연출!! 「이것 반칙」 「통곡했다」

나나시노 2017. 10. 7. 18:42
반응형




애니메이션 『원피스』 루피와 저 캐릭터의 헤어짐 씬에서 갓연출!! 「이것 반칙」 「통곡했다」





10월1일에 방송된 애니메이션 「ONE PIECE」 1시간 스페셜에서, 감동의 연출이 되었다고 화제


밀짚모자의 일당에서 빠지는 결의를 한 상디 데리고 돌아온 루피와 싸우는 것에


루피

「나를 차도, 아픈것은 너야!」 「모험은 아직 도중이다! 나는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니가 되돌아 오지 않으면 나는 여기서 아사한다! 너는 나의 배 요리사이기 때문에! 나는 니가 만든 밥밖에 안 먹어!


루피를 때려 눕히고, 고민해서 눈물을 흘리면서 떠나 가는 상디. 이 씬으로, 1999년부터 방송되고 있었던 초대 엔딩 곡 「memories」가...


시청자에게서는 「memories를 틀었더, 반칙이다. 통곡이지만」 「여기에서 memories 틀든가 스탭이 신이야」 「연출 지나치게 훌륭하다」 「memories로 숨통을 끊었다」라고, 감동의 목소리가 넘쳤다


Sanji One Piece Memories (Sedi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