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아무로 나미에, NHK 홍백가합전 라스트 출연에 최대의 문제가 부상(이미지)

나나시노 2017. 9. 22. 20:09
반응형




아무로 나미에, NHK 홍백가합전 라스트 출연에 최대의 문제가 부상(이미지)





·내년 9월로 은퇴를 발표하고, 일본중을 놀라게 하고 있는 가수의 아무로 나미에(40). 현역으로 맞이하는 연말은 「NHK 홍백가합전의 마지막연주는 확실인가?」라는 보도도 있지만, 실현에는 큰 허들이 있다고 하는 팬들도 적지 않다.


·아무로가 마지막으로 홍백에 출장한 것은 2003년. 같은 해, 아무로는 왼 팔의 어깨 가까이에 검은색 타투(문신)를 넣고 있어, 이 년도 홍백에는 「아무로의 타투가 보이고 있었다」라는 항의가 NHK에 몰려왔다로 여겨진다.


·그 때문이나 2003년에는 아무로의 왼 팔에 타투는 확인할 수 없고, 「도란으로 숨겼니?」등, 화제가 되었다. 그 후, 2004년부터 아무로는 홍백에 출연하지 않게 되었지만, 일부 팬들의 사이에는 「타투를 숨겨서 출연하는 것에 아무로 본인이 납득하지 않고 있다?!라고 하는 억측이 인터넷상에서 흐르게 되었다.




<여러분의 반응>



「홍백에 나오고 싶다」라고 한마디도 말하지 않은데


작년으로조차 거절하는 것이기 때문에 나오지 않지요


본인이 나오고 싶은 것인가?


도대체 나가고 싶어 하는 이유가 있을 것인가ㅋ


타투가 있는 사람도 흥백에 나온다

TOKIO 나가세 토모야

하마사키 아유미

키무라 타쿠야

EXILE

V6 모리타 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