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슬픔】도쿄 신주쿠에 있는 팩맨 카레, 해외에서 유난히 맛없다고 소개된다ㅋ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20. 20:24
반응형




【슬픔】도쿄 신주쿠에 있는 팩맨 카레, 해외에서 유난히 맛없다고 소개된다ㅋㅋㅋㅋㅋㅋㅋ





올해 7월, 도쿄·신주쿠 가부키초에 오픈한 VR시설 『VR ZONE SHINJUKU』


이 시설내에 있는 카페 GLAMPER’S를 방문한 외국인기자 Chris Kohler씨가, 팩맨을 모티프로 한 「파쿠파쿠 팩맨 카레」를 먹었다. 그러나 그 후, 지독함에 혼절, 절대로 먹지 마라고 주의를 촉진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일본 카레를 각별히 사랑하고 있다. 일본 카레라고 하면 다양한 풍미나 맛이 있어서, 매회 새로운 발견을 하는 것이 즐거움이다. 그래서 이번에도 맛있을 것 같은 버거를 시키지 않고, 팩맨 카레에 도전하는 것은 필연적이었다.


노란 팩맨은 터메릭 라이스로 형, 적갈색의 카레가 친밀함의 몬스터를 나타내고 있다고 메뉴에 적혀있다. 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넣어져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이 팩맨 카레, 너무나 지독한 맛이다.


처음부터 팩맨의 입은 음식으로조차 없다. 검은 플라스틱으로 되고 있어, 죽을 만큼 뜨겁다. 우선 주변의 을 입에 날랐지만, 그냥 보통 쌀이었다.




<해외의 반응>



이것 보는 것만으안된다ㅋㅋㅋ


게임방에서 먹는 요리에 무엇 기대하고 있지?ㅋ


일본에는 죽을 만큼 맛 있는 요리가 있는데, 왜 이 위험한 요리를 선택했노ㅋ


팩맨 카레 먹은 그 후의 주인의 모양




그러나 가장 문제는 카레일 것이다. 미국에서 가장 좋지 않은 레토르트 미트소스 맛과 전혀 같은 것이다. 배움식에 나오는 수준이다라고 말하면 이해하기 쉬운가?


아마 이 카레가 놓여진 플레이트 자체, 주문후에 가열된 것일 것이다. 플레이트의 플라스틱은 타게 뜨거운데, 팩맨 아래 소스는 대단히 찬 것이다.


이 요리가 이 장소에 이르러 아직 최저기록을 갱신하는 것은, 솔직히 생각도 하지 않았다.


점심으로 이것은 절대로 먹으면 안된다. 무엇이든지 먹는 팩맨조차 거절하는 맛이기 때문에.




<해외의 반응>



움... 이 겉보기


누군가 죽여줘



일본에서 나오는 카레에 전혀 보이지 않는다.

너, 정말로 도쿄에서 이것 먹은 것인가?


>팩맨 아래 소스는 대단히 차다

확실 전자렌지 돌렸구나. 그래도 이러한 것도 먹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나오는 것이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