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이치카와 에비조와 고바야시 마야, 재혼설 부정하지 않았다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7. 21:51
반응형




이치카와 에비조와 고바야시 마야, 재혼설 부정하지 않았다ㅋㅋㅋ





·가부키 배우의 에비조와 어린이 2명의 1주일에 달하는 하와이 여행에는 마야도 동행. 


·에비조 블로그 사진에는 에비조 부모의 자식 뒷모습이 늘어나고 있어서, 아마 마야가 촬영하고 있는 것이 많다고 생각된다.


·2명도 관계를 부정하고 있지 않고, 아주가 아닌 모양. 마야가 에비조의 아내가 되는 날도 멀지 않을 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반응>



유전자는 같은 것이다


어린이를 생각하면 어떤 것인가



가부키계의 아사쿠라 미나미


마오라면 오히려 감사할 것 같다


고바야시 마오도 저 세상에서 기뻐하고 있다고 하는 불가사의 이론ㅋ


어린이에게 어떻게 설명하는 것이니


나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아이들에게서 하면 어머니인 것 같은 것이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