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아야세 하루카, 대히트한『이 세상의 한구석에』오퍼 거절하고 있었다

나나시노 2017. 9. 5. 18:29
반응형




아야세 하루카, 대히트한『이 세상의 한구석에오퍼 거절하고 있었다





·아야세 하루카가 정념장을 맞이하고 있다. 최근 아야세는 「일면에서 운이 안 좋다」라고 말해지고 있어, 사실은 작년 화제가 된「대히트 애니메이션 영화」 오퍼도 거절해버렸다라고 하는 것이지만――.


·「사실은 노넨 레나(논)가 담당한 주역의 스즈에 대해서, 제작측은 당초, 아야세를 이미지하고 있었다. 수면아래에서 오퍼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전쟁중인 히로시마가 무대에서 『히로시마 출신인 아야세가 적당하다고 하는 판단이었다. 아야세 사이드도 작품의 장점에 흥미를 가지고 있었다」


·단지 동작은, 인터넷을 통해서 널리 자금을 모으는 크라우드 펀딩을 이용하는 등 실험적인 측면도 있어, 「그 방식에 소속 사무소가 난색을 내보여 최종적으로는 거절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