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슬픈 소식】 노기자카46 주력 멤버가, 오덕후와 악수를 거절! 악수회를 전휴식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4. 10:03
반응형




【슬픈 소식】 노기자카46 주력 멤버가, 오덕후 악수를 거절! 악수회를 전휴식ㅋㅋㅋㅋㅋㅋ



아키모토 마나츠·이토 마리카·사쿠라이 레이카·시라이시 마이·니시노 나나세·마츠무라 사유리입니다만, 스케쥴의 사정에 의해, 19th싱글 발매 기념 개별악수회를 모두 결석합니다.


※나카모토 히메카입니다만, 그룹 졸업 때문에, 19th싱글 발매 기념 개별악수회를 모두 결석합니다.


※이코마 리나입니다만, 스케쥴의 사정에 의해, 2018년1월28일(일)도쿄·도쿄 빅사이트, 2018년2월3일(토)도쿄·도쿄 빅사이트, 2018년3월17일(토)도쿄·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하는 개별악수회를 결석합니다. 





<여러분의 반응>



팔리면 악수하지 않아도 된다니, 모든 여성 아이돌에게 꿈을 주었다


노기팬들은 여기까지 바보 취급 당해도 노기팬을 계속하는 것이니?


악수회 면제의 기준이 있는 것일까


400부 달성으로 면제설이 나와 있네요

악수로 인기를 얻은 아키모토가 전회로 달성해서 이번결석이기 때문에 신빙성은 있을지도


무대 있으면 이해가 되는 것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이 결석하?

스케쥴이 아니지?


주력을 그만두지 못하게 하기 때문, 소니 진영의 생각이다


뭐니 면제라니ㅋㅋㅋ


멤버「졸업하고 싶다」


운영「좀 더 기다려」


멤버「악수회라든 가 이젠 싫다


운영「악수회 면제하기 때문에 졸업은 기다려」


멤버「어쩔 수 없네


멤버와 운영, 힘 관계가 역전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