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타케이 에미, 결혼/임신 덕분에 실사 영화 『바람의 검심』 신작(속편)이 들켜버린다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4. 09:06
반응형




타케이 에미, 결혼/임신 덕분에 실사 영화 『바람의 검심』 신작(속편)이 들켜버린다ㅋㅋㅋ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일반적으로 CM은 계약서로, 계약 기간 동안의 결혼이나 이혼, 임신이 제한될 경우가 많다. 타케이의 결혼·임신이, 계약에 뒤집고, 이미지 보유가 되어있지 않다고 판단될 가능성도 있다.


또, TV, 영화 등에서는, 각본이나, 촬영·공개 스케쥴의 변경으로 위약금, 배상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 업계관계자는「(모두를 맞추면) 10억엔」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새로운 영화의 출연을 삼가하고 있는 것도 밝혀졌다. 12, 14년에 공개된 영화 「바람의 검심」시리즈 신이 예정되고 있어, 타케이가 연기한 히로인의 카미야 카오루는 뗄 수 없는 중요한 역이다.

내년 1월기 후지계 연속 드라마 「프래자일」을 포함시키고, 출연의 가부가 주목받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