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하야미 모코미치씨, 남동생 사건보다도 의외인 것이 화제가 되고 있어서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2. 21:40
반응형




하야미 모코미치씨, 남동생 사건보다도 의외인 것이 화제가 되고 있어서ㅋㅋㅋ





·하야미 모코미치씨의 남동생으로, 회사원의 오모테 히사요시 용의자가 2017년8월31일, 교통 트러블로 옥신각신한 남성에게 폭행을 가해 중상을 입게 했다고 해서, 상해 용의로 경시청에 체포되었다. 


·오모테 용의자는 전배우로, 「오모테 나오키」의 예명으로 드라마나 CM에 출연하고 있었다.  2007년3월에 연예계 데뷔를 했을 때는, 스포츠 각종 신문이「모코미치 남동생이 연예계 데뷔」라고 보도하고 있었다.


·이 보도를 받고, 인터넷상에서는, 트위터나 인터넷게시판에서는, 남동생이 체포된 것으로 하야미씨의 성을 처음으로 알게 된 사람이「모코미치의 성씨 말야, 오모테이었구나...」 「남동생의 폭행 사건으로 하야미 모코미치의 본명이 안다니...「『하야미』는 예명이었던 것일지...」 「내용보다도 모코미치 성씨가 오모테라는 것이 가장 놀라서」




<여러분의 반응>



형을 방해하는 남동생

다루빗슈 유와 똑같다


이상한 머리 모양의 오모테 모코미치라면 알고 있다



이런 머리 모양의 형님이 싫다ㅋㅋㅋ


모코미치가 그대로 본명인 것이 놀랐다


아니 그것보다도 심한 폭행이구나



올리브 오일을 많이 섭취하면

이렇게되는 것인가?


본명:表猛虎道

는 진짜이었던 것인가



관련 기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