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주의】히카루나 라파엘을 편취해서「PS4를 RT 한 사람 모두에 선물」이라고 확산시키는「가짜 어카운트」속출! 나도 속았다ㅋㅋㅋ

나나시노 2017. 9. 1. 22:11
반응형




【주의】히카루나 라파엘을 편취해서「PS4를 RT 한 사람 모두에 선물」이라고 확산시키는「가짜 어카운트」속출! 나도 속았다ㅋㅋㅋ




■히카루씨와 라파엘씨 (진짜)어카운트




현재 ,↑의 본인 어카운트이외 「가짜 아카운트」가 트위터에서 발생중!(ID에 주목)

「PS4를 RT 한 사람 전원에 선물」등, 터무니없는 기획을 확산해, 트위터 대혼란



RT가 10만건 이상ㅋㅋㅋ


관련 기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