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아무로 나미에씨 동상건설 계획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9. 15. 17:23
반응형





아무로 나미에씨 동상건설 계획ㅋㅋㅋ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가수 아무로 나미에씨(40) 은퇴를 16일에 삼가하고, 출신지 오키나와현은 아무로씨 일색이 되고 있다. 15일에는 기노완시에서 콘서트가 개최되어, 현내 호텔은 예약하기 어려운 상태가 계속된다. 은퇴의 땅·기노완에서는, 팬들의 사이에 「성지」가 되는 것을 기대하고, 아무로씨 동상을 세우는 계획까지 부상했다.

 

·시나 관광 협회는, 기노완을 「아무로 팬의 성지」라고 판매하는 전략을 시작했다. 사무국장은 「아직 구상 단계이지만…」이라고 거절한 뒤에서 「콘서트 회장에 채플을 세우고, 종을 울리면 『Can you celebrate?』가 흐르도록 한다. 기념관도 만들어서 아무로씨 동상을 세우면, 체류형 관광객이 늘어나는 것이 아닐까」라고 이야기했다.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