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드아트온라인 페이탈 불릿』 최신정보! 데스건사건은 이번작도 일어난다!

나나시노 2017. 8. 22. 20:00
반응형




『소드아트온라인 페이탈 불릿』 최신정보! 데스건사건은 이도 일어난다!



PS4/Xbox One/STEAM「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フェイタル・バレット」ティザートレイラー



플레이 인원수 1명 (통신 플레이1∼8명)


혼자 플레이에서는 MMORPG 감각으로 즐길 수 있는 TPS RPG

빨간 선에서 표시되는 탄도예측, 와이어를 쏘아서 고속이동, 슬라이딩 회피 등 액션성이 높은 배틀

 「핸드암」「샷건」「어솔트 라이플」「가트링」「서브머신 건」 「로켓 런처」


<와이어 액션>

장해물에 와이어를 걸려들게 해 고소에도 고속이동 


<스킬>

푸른 섬광과 화해 고속이동. 측전하면서 사격


아스나리파와 공동투쟁 가능



원작자 가와하라, 시리즈 편집 미키, 제너럴 프로듀서 후타미, 푸로 데스건 후지타 인타뷰


·기획은 4년 정도전부터

·국내에서 정확히 TPS를 만들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으면 딘프와 만났다

·라인을 탄 것은 2년전

·후타미로부터 프로듀서가 바뀐 것은, 후타미「단순에 말하면 해고ㅋㅋ SAO자체가 커졌으므로 SAO를 고조시키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중심이 되어 왔다」

「은퇴는 하지 않는다ㅋㅋ

카와하라「단순에 훌륭해진 것 뿐」

미키「훌륭해져서 제외될 것 같아졌으므로 내가 후타미씨와 함께가 아니면 하지 않는다고 억지로ㅋㅋ


·필드가 상당히 넓고 차를 탈 수 있는 요소를 장래적으로 열심히 해서 넣고 싶다


·전체 라인으로서는 모인기 TPS에 가깝다


·키워드는 「선택」매회 키리토가 선택해서 이야기가 진행하지만 이번 작품은 키리토가 되고 싶다면 무엇이 필요하는를 유저가 선택하면 좋



세계의 흐름은 할로우 리얼리제이션의 뒤

데스건사건은 이작도 일어난다

근본은 소설이나 애니메이션과 다르다 

어떤 요소를 플레이러가 입수해 그것을 노리는 사람이 있어서 ··그 수수께끼를 푼다

FB용의 의상도 있다

오리지널 캐릭터도 등장

검이라고 하는 선택사항도 있어

발을 멈추어서 서로 쏘는 것 보다 달리면서 쏘는 스타일

후타미「와이어 액션을 넣은 것은 나니까 책임을 진다ㅋ


<플라잉 정보>


관련 기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