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미야자키 하야오가 꾸중을 듣고 있어서ㅋㅋㅋㅋㅋㅋ(이미지)

나나시노 2017. 8. 19. 20:40
반응형




미야자키 하야오가 꾸중을 듣고 있어서ㅋㅋㅋㅋㅋ(이미지)




그려라



아무것도 생각없이 살고 있니?



쓸모없으면 재외한다, 당장 그만둬





<여러분의 반응>



신인시대이겠지?


한심한 할아버지네 진짜


노인 학대일까


할아버지 불쌍하다


 

이것 하야오가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었어


늙은 몸에 채찍 치고 있어서ㅋㅋㅋ



미야자키 하야오 말야, 젊을 때부터 할아버지 였구나


노인에 대해 지독한 취급


하야오에게 여기까지 말할 수 있다고 이 모자이크 남자 대단한 놈이네


역전의 발상


할아버지 괴롭히는 것 그만둬라고

진짜 최근이 젊은이는...



신인 때 사진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