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마침내 TV에서도 우에하라 타카코 불륜소동을 특집!→불륜상대인 아베 츠요시는 일체 보도없음

나나시노 2017. 8. 16. 11:25
반응형




마침내 TV에서도 우에하라 타카코 불륜소동을 특집!→불륜상대인 아베 츠요시는 일체 보도없음





<기사에 의하면>



우에하라 타카코, 불륜소동으로 무기한활동 중지…오구라 토모아키 캐스터 「이어서 3년이나전에 일어난 것인데 쉬지 않으면 안되는 것인가」라고 발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구라 토모아키 캐스터(40)「인생, 사는데 있어서 접촉하지 않으면 좋겠다고 하는 부분은 있습니다. 연예인이거나 하면, 3년이나전이 이러한 형식으로 나와버린다」라고 이야기했다. 우에하라는 이번 문제로 예능활동이 계속 곤란이라고 해서 무기한활동 중지와 보고되고 있어 오구라씨는「왜 3년이나전의 얘긴데 예능활동을 쉬지 않으면 안되는 것인가라고 생각해요」라고 우에하라를 배려하고 있었다.


해설자인 데브 스펙터씨는 「SPEED」가 남긴 활약을 찬양한 후「지금, 스캔들이 4명 중에 2명도 있는 것이 정말로 아깝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고 있었다.



불륜상대인 아베 츠요시씨에 대해서는 일체 알리지 않고, 이미지도 나오지 않았다...






<여러분의 반응>



사람이 죽었는데!


3년 경과하면 모두 용서되나?


이런 느낌으로 보도한다면 시간 낭비! 어쩔 수 없기 때문에 보도하고 있는것 같아, 상당히 우에하라 타카코파적인 보도!


「마침내 TV에서도 하는 것인가!라고 생각했는데, 내용은 우에하라 타카코의 옹호와 불륜상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내지 않는다라고 하는 TV의 어둠을 과시할 수 있었다


토쿠다네가 우에하라 타카코 보도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왜 3년전의 바람기를 해야하는 것인가-라는 수수께낀 옹호이었다. 유서를 유족이 공표했기 때문이다


우에하라 티카코씨의 건, 핵심 부분을 일체 보도하지 않는 것이 어둠


우에하라 타카코의 건에 관해 토쿠다네가 취급하고 있지만, 불륜상대의 이름을 엎드려 있는 배려에 무슨 의미가 있지요?




마츠모토 히토시씨 트윗도 관련있는가, 화제가 됨


말해도. 수수께낀 사정으로 컷되버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