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DQXI】최강의 비법! 드래곤 퀘스트11에서 단숨에 레벨 99로 하는 방법!

나나시노 2017. 8. 10. 01:00
반응형




【DQXI최강의 비법! 드래곤 퀘스트11에서 단숨에 레벨 99로 하는 방법!





·연계기가 중요


그 방법은 정말 쉬움. 주인공과 카뮤와 말티나의 연계기「슈퍼 룰렛」을 발동시켜, 다음에 주인공과 실비아와 말티나의 연계기「스펙터클 쇼」를 발동. 그러자, 단숨에 경험치 50만이상 획득할 수 있는 것이다.


<단숨에 수준99로 하는 방법>

1. 미리 존에 돌입시켜 둔다

우선은 주인공, 카뮤, 말티티나, 실비아를 존에 돌입시켜 두고, 실비아는 파티에서 돌려 둔다.


2. 전투에 돌입한다

주인공과 카뮤와 말티나를 파티에 넣고 있는 상태로, 어느 몬스터라도 좋으니까전투에 돌입한다.


3. 연계기「슈퍼 룰렛」을 사용한다

주인공과 카뮤와 말티나의 연계기「슈퍼 룰렛」을 사용하고, 받을 수 있는 경험 값과 골드 양을 최대 2.5배로 한다.


4. 존 돌입까지 견딘다

방어를 하고, 다시 주인공과 말티나가 존에 돌입하는 것을 기다린다. 카뮤는 방치해도 된다.


5. 연계기「스펙터클 쇼」를 사용한다

파티에 실비아를 첨가하고, 주인공과 실비아와 말티나의 연계기「스펙터클 쇼」를 사용하고, 몬스터를 메탈 킹이나 하구레메탈로 변신시킨다 (현상 레벨에 의해 등장 메탈이 달라짐).



6. 쓰러뜨리면 경험치 50만이상 입수 가능하다

메탈 킹이나 놓쳐 메탈을 모두 쓰러뜨리면 50만이상의 경험 값을 입수 가능하고, 단숨에 레벨 99까지 쉽게 수 있다.


·필승 테크닉

파티는, 미리 존에 돌입시켜 두는 것이 중요함. 존에 돌입한 상태로 파티에서 돌려도, 존 돌입 상태가 유지되므로 문제 없다. 또, 메탈킹이나 하구레 메탈은 곧 도망치므로, 주인공과 로우의 연계기유구노아의 자장가」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곧 쓰러뜨릴 수 있으면, 회심의 일격을 노릴 수 있는 말티나의「뇌광일섬 찌르기」나, 카뮤의「회심필중」으로 공격하는 것이 좋다.


·정말 편리하고 기쁜 비법

이 비법을 사용하면 간단히 레벨업시키는 것이 가능하지만, 게임 균형이 깨져버린다. 하지만, 시간이 없는 사람이나, 더 빨리 스토리를 알고 싶다라고 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편리하고 기쁜 비법이다는 틀림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