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오도리 와카바야시 마사야스가 말한다… 「덕분에 좋은 연애이었다」

나나시노 2018. 11. 4. 19:56
반응형




【비보】 오도리 와카바야시 마사야스가 말한다… 「덕분에 좋은 연애이었다





개그맨·오드리 와카바야시 마사야스(40)가 4일 미명, 레귤러 출연하는 일본 방송 「オードリーのオー 

ルナイトニッポン」 (토요일·심야1시)생방송에서 여배우 "미나미사와 나오(28)"와 파국에 대해서


「오늘 나의 뉴스. 사실이에요. 덕분에 좋은 연애이었다」라고 인정했다.


「덕분에 좋은 연애이었다」라고 몇번이나 되풀이 해, 「나를 인간으로 해줬다」라고 감사. 미나미사와에게 프로그램에서 이야기한다고 전했다고 해, 미나미사와가 "재미있게 이야기해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도 밝혔다. 친교가 깊은 야마자토 료타(41)는 파국보도가 나온 직후에 연락이 있어, LINE에서 한마디 「어서와요」라고 하는 메시지를 전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