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오덕후 사망】SKE48 마츠무라 카오리가 폭탄발언 연발ㅋㅋㅋ

나나시노 2017. 8. 8. 10:05
반응형



【오덕후 사망SKE48 마츠무라 카오리가 폭탄발언 연발ㅋㅋㅋ





7일, 오기야하기의 오기 히로아키와 야하기 켄이 AbemaTV에서 MC를 맡는 토크 버라이어티 『오기야하기「추녀」TV』가 방송되어, SKE48 마츠무라 카오리가 폭탄발언을 연발했다.




마츠무라는「그룹에 들어가기 전에 단란주점이나 메이드카페에서 일하고 있었다」라고 고백.


마츠무라는「캐스트의 때 선배에게, 사진주간지에 판매되었다」라고 들킨 이유를 고백. 그러나 올해 AKB48총선거로, 마츠무라는 뭐라고 18위에 들어갔다고 한다. 야하기는「(과거가 들켜도) 그 순위는 대단하다. 열심히 하고 있네라고 감탄하고 있었다.


오기는「SKE48적으로, 이러한 이야기를 해서 괜찮아?라고 걱정했지만, 마츠무라는「나는 SKE48가입전에 대충 끝마치고 있으므로 괜찮아」 「20세로 가입했으므로, 그것은 이젠」이라고, “경험완료”로 밝혔다.




한편, 스다 아카리는「18세로부터 가입하고, 지금 25세」라고 말하고. 마츠무라가「아마 (스다도) 이미 끝냈습니다」라고 “리크” 하면, 스다는 「아니, 아니 아니야」 「정말로 없다」 「결혼 선언으로 가장 피해를 입었던 사람이, 성실하게 하고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라고, 필사적으로 자신의 결백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반응>



들켰기 때문에 그 순위야ㅋ


이 프로그램은 호박인 비굴함이 잘 나타나서 재미있다




하지만 너희들은 아직 끝마치고 있지 않은 것이지


이런 추녀가 18위 말야 AKB그룹 끝난 것 아닌가


사시하라 리노가 1위이고



스다 말야, 이 어머니인 것 같은 아이인가

이것, 이젠 어린이는 고교생정도 아니가



아이돌인데도 일반인보다 호박이다고 어떠한 것



궁금해서 동영상 봤다

재미있다, 이 프로그램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