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독일인 신사, 자기 소세지를 쬐면서 멧돼지 쫓아가ㅋㅋㅋ

나나시노 2020. 8. 11. 08:47
반응형

 

 

 

 

독일인 신사, 자기 소세지를 쬐면서 멧돼지 쫓아가ㅋㅋㅋ

 

 

 

 

Naked man is forced to chase a wild boar after it snatched his laptop

The unnamed man had been sunbathing at Teufelssee, a lake west of Berlin, on Wednesday evening before becoming embroiled in the unexpected encounter.

www.dailymail.co.uk

 

 

 

·누드 일광욕으로 인기가 있는 Teufelssee 호수에서, 남성이 알몸으로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진기한 일이 있었다



·사진을 촬영한 Adele Landauer씨에 의하면, 음식을 구입해서 숲으로부터 나타난 멧돼지가 알몸 남성의 노란 봉투를 가지고 가려고 했다. 이 안에는 노트북이 들어 있었기 때문에 남성은 쫓아갔다.




멧돼지를 쫓아가는 알몸남성

 

 

 

 

·남성은 어떻게든 봉투를 회수한 것 같다. 촬영자에 의하면 '모두가 알몸 남자를 존경했다. 손에 노란 봉투를 잡아서 되돌아 왔을 때에는, 박수를 쳐서 그의 성공을 축복했다'고 한다

 


·사진을 SNS에 올려도 되냐고 물어보면, 남성은 웃었다고 한다.

 

 

 


 

 

 

<해외 반응>

 

 

 

그가 소시하는 소시지가 도둑 안 맞아서 다행이다!


↑ 넘 작아서 못 찾았어요ㅋㅋㅋ


멧돼지 학대야 이것ㅋㅋㅋ


이 사진이 세계에 노출된다든가 벌칙게임


남성의 세계 데뷔를 축하합시다


알몸으로 노트북을 보고 뭘 하려고 했냐?


↑ 당연히 리모트워크겠지요...

 

Boars Lives Matter(멧돼지 목숨도 중요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