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놈은 알아버렸다」 여장 기저귀 상태로 똥을 먹는 것을 들켜서 아버지가 아들을 살해ㅋㅋㅋ

나나시노 2017. 7. 28. 23:30
반응형




「놈은 알아버렸다」 여장 기저귀 상태로 똥을 먹는 것을 들켜서 아버지가 아들을 살해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미국·콜로라도주 남자가, 여장해서 기저귀를 착용한 상태로 똥을 먹고 있는 사진을 아들이 발견해버려서, 살해한 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Dylan Redwine군은 아버지의 Mark Redwine용의자가, 여장해서 기저귀를 착용하는 동시에, 똥을 먹고 있는 모양이 비친 사진을 발견한 모양이다.


·이것이 원인으로 Dylan Redwine군은 살해당해, 7개월후에 콜로라도 남서부 산으로부터 사체가 되어서 찾았습니다.


·Mark Redwine용의자는「놈은 알아버렸다이라고 말하고 있는 상황.




<여러분의 반응>



적어도 3종의 특수버릇이 가지고 있다


진짜 웃긴다ㅋㅋㅋ


살인사건인데도 웃어버린다ㅋㅋㅋ


정보가 너무 많아서 이해가 가지 않는다


아들 「나야말로 죽이고 싶다!!


결국은 세계에 확산되어 버린다니

아들은 왜 죽음을 당한 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