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지명수배범, 도망중인데도 굉장한 방귀로 위치 들켜 체포ㅋㅋㅋ

나나시노 2020. 5. 15. 23:27
반응형

 

 

 

지명수배범, 도망중인데도 굉장한 방귀로 위치 들켜 체포ㅋㅋㅋ

 

 

 

지명수배범이 숲에서 방귀

 

指名手配犯、森に身を隠すもおならをして気づかれ逮捕「物凄い爆発音だった」と警察が明か��

 生理現象は我慢できないことがあるが、海外ではおならをしたことで警察に居場所がバレ、逮捕された男たちがいる。 イギリス・サウス・ヨークシャー州で、35歳と30歳の指名手配されて

npn.co.jp

 

Police find fugitive hiding behind a bush after he let rip and farted

A FUGITIVE hiding in bushes blew his cover when police followed the sound of his farts. The wanted man dashed into woods after police swooped on a house. But the suspense obviously got the better o…

www.thesun.co.uk

 

 

 

·영국·사우스·요크샤주에서 35세와 30세가 지명수배중인 남자 2명이 도주

 


·집 가까이에 있는 숲에 도망쳐, 어두워서 경찰관들은 지명수배범들을 놓쳐버림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수색을 하고 있으면, 방귀 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그 방향을 향하면 2명을 찾았다.

 


·경찰 '방귀가 옷이 찢어지는 것 같은 큰 폭음이었다. 우리들은 체력이 없어졌지만, 방귀 소리로 구제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