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S4에 『드래곤 퀘스트 3』리메이크의 가능성? DQ11 개발용에 아리아한 대륙의 일부를 UE4로 구축하고 있었던 것이 판명!

나나시노 2017. 7. 25. 19:26
반응형




PS4에 『드래곤 퀘스트 3』리메이크의 가능성? DQ11 개발용에 아리아한 대륙의 일부를 UE4로 구축하고 있었던 것이 판명!




호리이 「사실은 PS4 DQXI를 만들기 위해 언리얼 엔진 4로 DQ3을 구축했다.

아리아한이 있는 대륙을 검증용에 만들어 보았다.

S 「물론 모두를 만들지는 않았다」 

H 「그 DQ3을 보면서 DQXI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추구했다」 

U 「그 DQ3 덕분에 DQ다움을 스탭과 공유할 수 있었다」

H 「회화, 주민 등 그 DQ3을 검증에 사용했다」

그 검증용DQ3은 볼수 없나요?


전원「··········.


!?


사이토 「기회가 있으면 보여드리고 싶다ㅎ

H 「어디까지나 보여드린다고 해도 검증용이므로 그대로 라고 하는 것은 못하지만


언젠간 리메이크 할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