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게임 프리크

미국 인기 퀴즈 프로그램에서 『포켓몬』 출제→상금 1000달러 고난이도 퀴즈가 넘 쉽다ㅋㅋㅋ

나나시노 2019. 12. 12. 20:15
반응형

 

 

 

미국 인기 퀴즈 프로그램에서 『포켓몬』 출제→상금 1000달러 고난이도 퀴즈가 넘 쉽다ㅋㅋㅋ

 

 

 

 

Jeopardy Puts Up Pokémon Category That's Somehow Even Easier Than Pokémon Games

Last night, trivia game show Jeopardy had a Pokémon category. It was almost embarrassingly easy and lowkey I’m kinda pissed about it.

kotaku.com

 

 

 

미국 인기 퀴즈 프로그램 『Jeopardy!』에서, 포켓몬을 테마로 한 문제가 복수출제되었다. 상금 1000달러를 획득할 수 있는 최고난이도 퀴즈도 너무 쉽습니다.

 

 

 

Pokémon | JEOPARDY!

 

 

 

Q. 상금 600달러




Q. 상금 800달러




Q. 상금 1000달러

 

 


과거 35년간 미국에서 계속해서 방송되어, 매주 2,300만명이나 되는 퀴즈 팬들을 매료하는 프로그램.

포켓몬 퀴즈 출제에 대해서는 '참된 포켓몬 마스터밖에 대답할 수 없는 문제'라고 소개



그러나 해외 사이트 Kotaku는 "부끄러워질 만큼 쉬운 문제"라고 반론



특히 “트레이너”나 “진화”가 답이 되는 문제는 포켓몬을 논 적이 없는 사람도, 말의 뜻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정답 할 수 있는 것 같은 문제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