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게임 프리크

주식회사 포켓몬 '『포켓몬 소드실드』 정리해고 포켓몬을 발매전에 누설된 탓으로 데미지를 받았다! 호소한다!'

나나시노 2019. 11. 27. 00:01
반응형

 

 

 

주식회사 포켓몬 '『포켓몬 소드실드』 정리해고 포켓몬을 발매전에 누설된 탓으로 데미지를 받았다! 호소한다!'

 

 

 

 

株式会社ポケモンが、『ポケットモンスター ソード・シールド』をリークした人物を捜索中

弁護士が、「リークにより、株式会社ポケモンが“取り返しがつかないダメージ”をこうむった」と主張している

jp.ign.com

 

 

 

주식회사 포켓몬에서 대리인을 맡는 변호사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정보를 누설한 넷유저를 찾고 있는 것을 밝혔다. 변호사는 동게임과 전략 가이드가 

출시되기 전에 미발표인 가이드 정보를 누설한 4Chan과 Discord 사용자를 찾고 있다.

변호사는 유출에 의해 '(주식회사 포켓몬의)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와 전략 가이드를

판매하는 능력을 혼란시켰다' '주식회사 포켓몬이 “돌이킬 수가 없는 데미지”을 입었다'

라고 했다. 비밀로 하는 것으로 태어나는 팬의 흥미와 관심이 유출에 의해 쇠퇴해버렸다고 주장.

누설된 정보에서는 소드실드 포켓몬 도감 전체 그림이나 새로운 포켓몬 등이 공개되었다.

 

 

 

반응형